카테고리 없음

'누구에게나 인생은 처음이다' 브런치 전자책 생애 첫 출간 _ 브런치작가 김광영

시애틀항해일지 2023. 1. 22. 23:19

 

 

  인생을 사는 것도 글을 적는 것도 누구에게나 처음이다. 인생책을 낸다고 하면 더욱 그럴 것이다. 몇 편의 글을 모아도 보고 적어도 보았다. 오랫동안 시애틀항해일지로 '빙하처럼 움직여라'를 2007년 시애틀에서부터 블로그로 글적기를 하면서 언젠가 책을 낼 수 있지도 않을까 막연히 생각해 보았다. 그런데 그것이 15여년의 시간의 여정을 지나오며 작은 책 한권을 전자책으로 출간해 내게 되었다. 생애 첫 브런치 전자책이라는 발간 메시지가 남다르게 다가온다. 

  신학자 칼라너는 말한다.

"우리는 순간이 꼬리를 물고 들어왔다 텅빈 채 남겨진 길거리가 아니다. 각각의 순강이 떠나갈 때 마다 무언가 영원한 것을 남기는 보물창고이다." 

 

그렇게 생을 관통한 사색과 이야기들이 하나의 책, 전자책으로 엵어지니 꿰어진 서말의 구슬처럼 하나의 보물이 되는 듯하다.

 

 

#브런치전자책  '#누구에게나 인생은 처음이다' 주소

 

https://brunch.co.kr/brunchbook/my33story